오늘은 세계 최고의 권력자 최강대국 미국의 대통령이었던 트럼프 전 대통령의 딸인 이방카 트럼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방카 트럼프는 대통령의 딸이기 이전에 엄청난 몸매와 패션 그 외의 여러 가지로 전 세계적으로 화제 되었는데요. 이방카 트럼프의 매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방카 트럼프는 1981년 10월 30일 뉴욕에서 출생하였습니다. 엄청난 외모와 이국적인 매력으로 큰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런 외향적인 매력뿐만 아니라 미국의 명문인 펜실베이니아대학교 와튼 스쿨에서 경제학을 전공하고 지성까지 겸비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대선에 도전했을 때 선거운동 과장에서 엄청난 영향으로 당선에 이바지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 당선 이후에는 백악관 선임 보좌관 역을 맡아 다양한 임무를 수행했습니다. 평창 올림픽 때 미국 대표단 자격으로 우리나라에 방한해 문재인 대통령과 회담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정치인으로의 이력 전에는 사업을 운영하는 사업가이기도 했고, 여러 잡지의 모델을 하는 등 다양한 경력을 갖고 있습니다. 아버지는 도널드 트럼프이고 어머니는 이바나 트럼프로 트럼프 대통령의 전 부인이십니다. 형제는 오빠 도날드 트럼프 주니어와 남동생 에릭 트럼프, 그리고 이복동생인 티파니 트럼프와 배런 트럼프가 있습니다. 배우자는 재러드 쿠슈너로 쿠슈너 역시 엄청난 능력자로 알려졌죠. 그래도 이방카 트럼프와 결혼해서 너무 부럽습니다. 원래는 기독교였지만 유대교인 남편의 영향으로 유대교로 개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3 아이의 엄마로 행복한 가정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1997년 16세의 나이로 미스 틴 USA 자리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당시 미스 USA 운영협의회장이었던 아버지 도널드 트럼프의 입김을 무시할 수 없었을 것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한때 할리우드 진출을 비밀리에 진행했지만 아무런 좋은 배역도 주어지지 않자 조용히 접고 패션 브랜드 쪽으로 방향을 틀었다고 합니다.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미모가 상당합니다. 어렸을 때 치아교정을 받아서 치아 교정기를 끼고 있는 사진이 있습니다. 다큐멘터리 Born Rich를 보면 10대까지는 갈색 머리였는데 나중에 더 주목을 받기 쉬운 금발로 탈색한 것으로 보입니다. 전 세계의 정재계 인물들 통틀어서 비주얼로 단연 첫 손에 꼽힙니다. 애초에 이방카는 연예계에 진출하여 패션모델을 해본 경험도 있고, 미국에서 쇼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비주얼로는 트럼프가 대통령이 되기 전부터 할리우드 셀럽들 사이에서도 돋보일 정도로 인정받았습니다. 아래 후술 된 아버지 도널드 트럼프의 드립이나 이반카가 게스트로 나온 투나잇 쇼만 보더라도 각각 2004년, 2007년으로 십수 년 전에 출연한 방송들입니다. 이미 이반카는 아버지가 대통령이 되기 전부터 자체적인 셀럽으로서 유명했던 인물이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는 2004년 하워드 스턴이 진행하는 라디오 쇼에 출연하여 이방카 트럼프를 "피스 오브 애스(a piece of ass·성적 대상으로 여기는 매력적인 여성을 지칭하는 말)라고 불러도 되겠느냐"라고 묻자 이에 동조하며 "그렇다(yeah)"고 답한 적도 있으며, "이반카가 내 딸이 아니라면 분명히 사귀었을 것." 이라고도 말했으며, 트럼프와 이반카가 함께 출연한 토크쇼에서는 "아빠와 딸이 가지고 있는 공통적인 것이 무엇이냐?"라는 질문에 이반카는 부동산 투자(real estate)나 골프라고 대답했으나 트럼프는 "관계 (아버지나 딸이나 둘 다 관계를 좋아한다는 뜻),라고 말하고 싶은데 그럴 수가 없네요."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