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플루언서

미스맥심 콘테스트 혜린 인스타, 미맥콘, 한국의 시노자키 아이, 글래머, G컵, 비키니, 베이글, 볼륨감 있는 몸매, 세라복, 코스프레, 노출.

반응형

오늘은 한국의 시노자키 아이라고 불리는 미스맥심 콘테스트 4강에 오른 혜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맥심의 예능 시리즈인 미맥콘(미스맥심 콘테스트) 4강에 오른 혜린은 G컵의 볼륨감 있는 몸매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혜린의 인스타 아이디는 1997_0827입니다. 혜린은 볼륨감 있는 몸매를 뽐내며 일상 사진과 함께 여러 사람과 함께 소통하고 있습니다.

 

인스타 : https://instagram.com/1997_0827?utm_medium=copy_link 

 

 

혜린은 한국의 시노자키 아이라는 별명이 있을 만큼 글래머러스하고 귀여움의 매력을 모두 가진 모델입니다. 하지만 초반 라운드에서 탈락 위기를 겪을 정도로 쉽지 않은 길을 걸어왔습니다. 혜린은 IT회사 다니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미맥콘 2020 23화에서 초반에는 주목받지 못했으나 우승 문턱까지 올라왔었습니다.

 

혜린은 초반 투표에서 가장 적은 표를 얻어 하위권에 머무며 탈락 위기에 빠졌으나 구사일생으로 올라와 이제는 상위권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평범한 회사원에서 프로 모델도 견제하는 힘을 보여주는 우승후보가 되었습니다. 이 대회를 위해 약 20KG를 뺄 정도로 고강도 다이어트를 한 혜린은 힘든 자기 관리를 통해 많은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여러 악플 이슈로 많은 상처도 받고 대회 중에 힘듦을 보여주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최종 결승전에 진출한 혜린은 촬영을 위해 자신의 청순한 외모와 볼륨감 있는 몸매를 잘 보여주는 세일러복 의상을 코스프레로 준비해왔습니다. 혜린은 "인생의 주인공은 결국 자신"이라며 "모든 여러분이 이왕이면 조연보다는 주연을 했으면 좋겠다"며 자신에게 투표를 해준 팬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4강에 오른 최종 생존자는 혜린, 도유리, 은유화, 박소현 등 4명입니다. 마지막 독자 투표로 최종 우승자를 가리고, 대회 우승자는 2020년 12월호 맥심 잡지의 표지모델로 서게 되는 영광을 차지합니다.

 

미스맥심 혜린의 인생역전 스토리는 2020 미스맥심 모델 결승을 통해 드러났습니다. 평범한 사무직으로 회사를 다니던 혜린은 평범한 일상을 깨고 미스맥심 콘테스트에 참가하는 도전을 감행했습니다. 혜린은 대회를 통해 평소에 숨겨 왔던 넘치는 볼륨감을 마음 감 뽐냈습니다. 혜린은 사실상 현역 미스맥심 중에서 비교 대상을 찾기 어려울 정도로 압도적인 글래머라는 평을 얻고 있습니다. 혜린은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맥심 모델을 통틀어도 독보적인 신체 조건입니다.

반응형